바로가기 메뉴
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HOME
로그인
회원가입
연구원소개
인사말
비전
조직도
연혁
로고
가족과 커뮤니티
발간현황
발간 및 투고 규정
논문심사 규정
연구윤리 규정
소식
공지사항
언론에 비친 사업단
뉴스레터
HK+가족커뮤니티
아젠다 개요
단계별 연구
연구프로젝트
조직도 및 사람들
지역인문학센터
노둣돌 소개
노둣돌 소식
아카이브
언론DB
정책 및 통계DB
인문DB
가족커뮤니티 사업단DB
네트워크
학술활동
세미나
스터디
워크숍
콜로키움
학술대회
차세대양성
인문커뮤니티융합학과
학과 소개
전남대학교 Hompage
SITEMAP
ENGLISH
연구원소개
연구원소개
인사말
비전
조직도
연혁
로고
가족과 커뮤니티
가족과 커뮤니티
발간현황
발간 및 투고 규정
논문심사 규정
연구윤리 규정
소식
소식
공지사항
언론에 비친 사업단
뉴스레터
HK+가족커뮤니티
HK+가족커뮤니티
아젠다 개요
단계별 연구
연구프로젝트
조직도 및 사람들
지역인문학센터
지역인문학센터
노둣돌 소개
노둣돌 소식
아카이브
아카이브
언론DB
정책 및 통계DB
인문DB
가족커뮤니티 사업단DB
네트워크
학술활동
학술활동
세미나
스터디
워크숍
콜로키움
학술대회
차세대양성
인문커뮤니티융합학과
인문커뮤니티융합학과
학과 소개
아카이브
아카이브
언론DB
정책 및 통계DB
인문DB
학술연구
인문고전
가족커뮤니티 사업단DB
네트워크
논문
아카이브
인문DB
학술연구
논문
인쇄
SNS공유
논문
저서
매장된 기호 : Sam Shepard 가족극에서의 비언어적 요소
저자
이형식
서지
한국현대영미드라마학회, 현대영미드라마 4
발간일
1995
조회수
1235
SNS 공유
Carroll의 기호체계 카테고리 중에서 예비적 카테고리는 실제 공연에서 극장의 분위기, 크기, 관객의 사전 지식, 홍보 등과 관련된 것이므로 본 논문에서는 예비적 카테고리를 제외한 나머지 의미체계를 Buried Child를 중심으로 분석해 봄으로써 Shepard 극에서의 비언어적 기호가 작품의 의미를 전달하는데 어떠한 역할올 하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이전글
Harold Pinter's Family Voices에 나타나는 가족
다음글
藤村の『破戒』の主題について -西歐文學の影響と丑松の意味-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