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보기

전체메뉴닫기
아카이브

저출산고령화

  • 홈
  • 아카이브
  • 언론DB
  • 가족경향
  • 저출산고령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출산 육아는 행복' 캠페인 홍보 전략 수정한 저출산위원회

언론사
한국일보
조회수
90
발행일
20231114
SNS 공유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저고위)가 저출생 문제 극복을 위해 출산 육아의 긍정적 효과를 부각하는 캠페인에 나섰다. 젊은 부부의 육아기를 감성적으로 그린 건설사 광고가 큰 호응을 얻은 데 착안, 아이를 낳아 기르는 기쁨을 강조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 배포하며 새로운 정책적 시도에 나선 것이다.
14일 저고위에 따르면 ‘너를 만나 새로운 나로’ 캠페인.. 원문보기
이전글
결혼 안해서? 천만에, 결혼해도 안 낳는다 저출산 배후엔 딩크족
다음글
‘쉿 아기가 자고 있어요’ 출산가정에 현관 문패 나눠주는 충북 음성군